main contents

December 2020
구독신청

#기타

배달 앱 ‘일단시켜’ 출시

  • Date.2020-12-17
  • View.116

동트는강원 컨텐츠 레이아웃
  • 조은노

강원도를 방문할 때도
일단시켜? 일단시켜! 일단시켜~

강원도형 배달 앱 12월 22일 출시

중개·입점·광고·가맹점비 없는 수수료 ‘0’
강원상품권 모바일 결재 10% 추가 특별 할인



속초·정선부터 우선 서비스 시작

모든 수수료가 제로인 강원도형 배달 애플리케이션 ‘일단시켜’가 출시됐다.
강원도는 중개·입점 수수료와 광고료를 받지 않는, 수수료 없는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12월 22일 부터 속초, 정선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이 다시 확산하면서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주문이 급증하 자 강원도는 골목 시장을 살리기 위한 비대면 소비 패턴에 맞춘 스마트 유통시스템 도입을 서둘러 추진, 배달앱 ‘일단시켜’를 출시 했다.

‘일단시켜’는 유쾌한 이미지는 물론 기존 배달 앱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가맹점에서 부담하는 중개 및 입점 수수료와 광고료가 없다.
배달뿐만 아니라 포장 주문과 드라이브 스루 예약도 가능하고, 강원 상품권으로 모바일 결제하면 올 12 월까지 출시기념으로 10% 추가 할인하는 특별 할인도 진행한다.
강원도는 배달 앱 ‘일단시켜’와 함께할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또한 이후 서포터즈 모집과 앱 테스트를 거쳐 12월 22일부터 속초와 정선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간다.
앞으로 강원도는 코로나 19로 위기 상황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판로를 확대해 나갈 기회가 될 수 있 도록 비대면 판촉 행사 개최 등 지속적인 지원을 계획하고 있다.

 

 





 

ⓒ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